본문 바로가기

OLD Contents/함께만드는 카테고리

★쇼셜게임 : 삼행시★ 오늘의 주제 "트위터"



2011.08.12
쇼셜게임 - 삼행시

트위터리안과 함께 즐기는 쇼셜게임...
오늘의 주제어: "트위터"
 @sunk5: 트: 트친님들! 감사해요...위:  위로의 터: 터전이 되주셔서
@Umbrella_L: 트:트윗터계의 위:위대한 터:터줏대감 twtkor
@howoresty: 트:트러블도 많이 일어나는 트위터 세계..  위:위할줄도 알아야되고 터:터야하는것도있다
@DC_MongSwel: 트:트위터에서 만나는 친구들은 위:위대하다 터:터널에 갇힌 나의 손을 잡아주니까 ㅎㅎ
@myolvsmj: 트름이나왔다 위트있는 나는 트위터에 올린다 터-억.... 학교 훈남이랑 트위터로 실시간 대화중이었는데... !! ㅅ... ㅅ...설마...
@HeeSeong_h: 트. 트위터가 진정     위. 위로가 될까? 피난처일까?    터. 터무니없는 억지이다.. 트위터는 트위터일뿐^^
@Ari_KSJ: 트집가지고 위협하면 터진다'
@31sophy: 트; 트위터는  위;위대하다   터; 터부가 깨지는 공간
@qnrrudqk56: 트 : 트위터를 시작한 그 순간 위: 위대한 팔로잉/워 분들의 트윗에 감동 받았습니다 터: 터널같이 깊고 긴 팔로잉분들의 트윗!! 우리모두 멘션!!
@helloarashi5: 트:트친과만났다 위:위치는 하와이 터:터무니없는무리수다....
@jang_ha_yeon: 트 위터를 하는 이유는 위 위(we) 즉,우리가 되는 느낌이들기 때문이다 터 놓고 얘기하고 믿어주고 위로하고 리트윗으로 뭐든 찾아주고 뉴스보다 빠른 속보를 전하는 트위터는 사람냄새나는 우리가되는 소셜네트위크다!
@UDings_93: 트 : 트위터를 하면서  위 : 위장이 뒤틀릴정도의 나쁜 정치얘기를 보면 항상 손에 터 : 터보모터 단듯 미친듯이 세상에 알린다. 그것이 사람들과의 소통을 쌓는 트위터다.
@mahojoon: (트) 집과 편견이 존재해선 안되는 공간 (위) 로부터의 지시가 아닌 아래로부터의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 (터) 놓고 자유롭게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 트위터~!!
@Umbrella_L: 트: 트위터는 위:위험하고 길고 어두운  터: 터널 깊숙한 곳에서 같혀있던 나에게 손을 내밀어준 낙원이다
@ah971013: 트:위터는 위:위기의 순간에도 휴대폰 화면을 터:터치하게 만드는 재밌는 공간
@sgbridge: 트집잡는 검찰/위기의 곽노현 그러나/터무니없는 모함 국민이 다 안다
@josunghwan1: 트: 트더진 나의 마음 위: 위로 또한 소용없고 터:터널처럼 횡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