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Contents/함께만드는 카테고리

함께 만드는 명언... - 당신에게 트위터란?


트위터리안과 함께 만드는 명언...
"트위터란?" 이란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2011.08.12 트위터리안과 함께 만드는 명언

트위터리안과 함께 블로그를 꾸며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오늘부터는 "함께 만드는 명언" 이라는 카타고리를 만들어서 정리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주제: 트위터란?
@wookism29: 1.반응을 기다리는 곳(!!) 2.정치.시사.문화 학교 3.명랑한 사람들의 담백한 한마디 강연회(주제는 삶의 태도) 4.전학으로 방금 오게 된 학교(깊은 소통은 힘든 것 같다는 내용이에요.)
@Kalishnikov_: 네오의 삘간약
@31sophy: @twtkor 일상 다반사
@BecauseOfLiver: 포스트잇
@helloarashi5: 지나치는 사람과의 인연
@ByeongWooLee: 트위터란 가상의 인맥을통한 현실세계의 진정한 사람들과의 공유.
@hyun980073: 나에게 트위터란 수다이다
@lhk9354: 세상을보는 여러시각?
@lsy03150: 사람을 만나는 세상ㅎㅎ
@baptisthyeon: 내 마음을 담는 작은 상자.
@josunghwan1: 트위터란 여러 사람들이 모여 인연을 맺는 장소. 다른 사람의 고민을 들어주고 나의 고민을 털어놓을수 잇는 장소. 라고생각합니다^^*
@tlgusdla1225: 트위터란 물레방아다. 나의 트윗이 돌고돌아 언젠가 사람들과 만나게 될테니까(머지 이 허접함은??ㅋ)
@flamehair77: 희노노노노노애애락락 입니다. 노의 비중이 크네요?
@hyeonkyeong0_v: 나에게 트위터란 '약간'의 진실이다
@TOP_WORLDWIDE: 트위터는 freedom
@Yumin4u: 내게 '트위터' 란 방송국이다!
@kaeunholic: 지식집합소
@kaeunholic: 대상없는 주절거림
@jeon_ha_kayung: 소통의 장
@Sentyyy: 노크하면 벽이 아닌 문이되어 청아한 소리를 내는..
@ric2pupy: 진실의 창, 진심의 강
@hl4gnn: 나의 생각 발언대^^
@carlyoun: '트위터 = 안드로메다.' (한국에서 안드로메다로 보낸 개념들이 전부 트윗에서 머물러 있으니까요.)
@ayase25: 소통의 물줄기.나에겐 한정된 물길를 더 많은 물줄기를 만들기 때문이죠.
@Ingyolss: 으음.. 트위터란 똘끼분출구
@jmv_v: 트위터란 지구보다큰세상이다 크크 터치한번에 바로 세계인과 소통
@queenkhd: 내 작은 메모장 속의 큰 세상! 막이랭ㅋㅋㅋㅋ오홍홍
@startpz: 트위터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애물단지네요 ㅋㅋ
@esh3561: 옆에서 리모컨을 손에서 놓지않는 신랑의 답답함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유일한 나만의 공간
앞으로도 이렇게 트위터와 블로그를 연결하는 짓을 좀 해야 겠어요 ^^
답변 주시 모든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