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ing Marketing힐링 마케팅
'어떤 날의 스킨푸드' - 스킨푸드
또다시 면접에 떨어진 날에 스킨푸드 ~ 좌절하지 말아요~ 멈추지 않는 눈물은 오늘의 힐링 푸드가 닦아 줄께요...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감성에 호소하는 ... 참 잘 만든 광고라 생각 됩니다.
스킨푸드 제품의 특징과 힐링 트랜드가 잘 결합된 광고라 생각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OOO으로 산다는 것 - 박카스
힐링 마케팅에서 빼 놓을 수 없는것 하나가 박카스 광고겠죠~ 취업준비생은 힘들게 사는 직장인을 부러워 하고, 군인은 취업 준비생을 부러워 하고... 또다시, 직장인은 군인을 부러워 합니다. 누구나 힘들지만... 상대방이 보면 힘든것이 아닐 수도 있음을 보여 줍니다. |
|
‘세상에서 가장 큰 가능성, 청춘을 응원합니다’ - SK 나는 청춘이다.
실패여 내게오라. 너는 내게 실패시킬 것이니,
좌절이여 내게오라. 내가 너를 좌절시킬 것이니.
포기여 내게오라. 내가 너를 포기 시킬 것이다.
나는 청춘이다.
열심히 운동하는... 버스에서 문제를 푸는... 등의 모습을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해 '자신과의 싸움'을 하고 있는 젊은이들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려운 사회 현실 속에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안고 살아가는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도전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실패와 좌절, 포기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말합니다. 이 광고는 대한민국의 오늘을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용기와 뜨거운 열정을 불어 넣는, 공감할 수 있는 영상과 그들의 마음을 두드리는 강렬한 메시지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광고를 본 사람들로부터 '20대 청춘으로 공감이 많이 되었다' '광고를 보면서 힘을 얻었다'는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힐링 마케팅은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이 중요하다.
SNS의 발달이 이 힐링 마케팅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주고도 있다고 보여 진다.
힐링이란 심신을 치유한다는 목적으로 그 방법이 여러가지일 수 있다.
전화 주세요 기다릴께요 - 보해소주 '월'
여기서 모델 한가인은 여러가지 술버릇을 주제로 삼고 한가인의 귀여움과 발랄함에 초점을 마추었다.
한가인과 함께 술을 마실 수 있다면... 그날의 피로는 모두 풀리고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라는 힐링코드로 잡은것으로 보여진다.
이상으로 힐링 마케팅에 대해서 살펴 보았다.
다음편에는 지면상의 힐링 마케팅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할께요. ^^
휴~~~ 힘들다아... ^^
'마케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워드 트랜드] 패션 잡화 (0) | 2013.01.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