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Contents

전국일주 #3 강릉 > 동해 > 삼척 > 울진 (155.58 Km)

2일차... START

지친몸을 취침으로 해결하고. ^^ 드디어 2일차 START ~~~ 빠라바라바라밤... ^^  

일단, 경포해수욕장을 살짝 들렀습니다. ^^

시원한 바다를 맞이하며... 잠을 깨고요... START 는 오전 7시 ^^

경포쪽은 다 아시겠지만... 양쪽으로 이렇게 소나무가 울창하죠...

논두렁도 지나 가고요.

터널도 들어 갑니다. ...

저 끝에는...

이런출구가 있더군요...

스쿠터를 타고... 터널을 지나는 느낌은 스릴... 짱이더군요; ^^

망상 해수욕장으로 살짝 들어가서...

이렇게 파도와 잠시 잡담도 하고요. ^^

시간도 이르고 해서...

날자도 이르고...

사람이 전혀 없었어요...

참 시원했답니다.

사람이 없는대신...

어제 누군가가 남겨놓은 자취...

흠냐리...

이건 쫌 아닙니다. ... ㅠㅠ

 

 

망상 해수욕장을 지나서...

조그마한 등대가 있길래 컨샙 사진좀 찍었어요; ^^ 폼좀 나나요? ㅋ

아... 저 숏다리... 저거 어쩔... ㅠㅠ

정말 멋진 곳...

아름다웠어요...

한 30분 정도 서서... 휴식을 취한곳 이랍니다.

달리고 달리고... ~~~

어느 산 중턱에서... 또 한번 컨샙.. 샷 ^^ ㅎㅎㅎ

이걸 보면서 반성 합니다. ...

참... 외모는 짧구나... ㅠㅠ

 

 

어촌 마을에서 이렇게 또 쉽니다.

스쿠터라는 특성상...

이거이거... 계속 탈 수는 없더라구요;

스쿠터가 퍼지는게 아니고...

제가 퍼지겠어요; ㅎ

코속으로 들어오는 찌릿한 향...

흠... ~~~

이렇게... 또다시... 순대 국밥으로 오전 일과를 정리 합니다. ...

아... 배불러랑...

총 누적 거리: 496.15 Km

이동 시간: 16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