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Contents/오사카 쇼셜 여행(2011.02)

빌라폰테뉴 신사야바시 (오사카) 호텔을 해부하다

4박을 한... 빌라폰텐뉴 신사야바시를 해부하도록 할꼐욧 ^^ 


호텔에 들어 오시면 ~ 먼저 아담한 로비 모습 입니다. ^^

ㅎㅎ 요곤... 엘레베이터...
보통... 제가 절 찍는거 싫어 하지만... ^^
거울연속샷! ㅎㅎㅎ 

복도 입니다. 
한 층에 총 8개 방이 있더군요.
저는 총 12층 중에 9층에 투숙 했답니다. 

저층에는 공용 PC가 있다는데...
고층에는 없어요.

짠... 
전자 도어키로 된 문...
오른쪽에는 작지만... 있을건 다 있는 일본...
옷걸이 보이시죠? ^^
옷장은 없고, 옷 걸이가 저렇게 있답니다. ㅎㅎㅎ

중요하게 생각하는 침대...
침대 위에는 저렇게... 심플한 액자 하나가 있답니다. 

침대 사진 입니다. 

이 침대... 흠... 좋아요 ^^
오리털같이 부드럽고 ^^ 라텍스 같이... 적당이 단단하고... (전 라텍스 침대 쓰거든요.)
저에게는 참 괜찮았었어요.

작아요.
솔직히 방 작아요.
우리나라 소형 모텔 정도의 크기...

하지만, 있을건 다 있구요.
가장 중요한건... 정말 깨끗 했답니다. 
다른 사진들 보면... 
확대샷해서 그런지... 크게 나와보여서..
일부러, 벽에 붙어서 이렇게 찍어 봤습니다. ^^
크기 계산 되시죠? ^^

작지만... 있을건 다 있다고 말씀 드렸자나욧 ^^
저건... 조그마한... TV 입니다. 

하지만, 다 일어방송이라...
한두번 너무 조용할때 켜 놓구는 안 봤답니다. ^^ 전 일어를 아애 못하기 때문에; ㅎㅎㅎ

미니 냉장고도 있구요.
헤어드라이기, 물 끓이는거...(이름이 생각 안나요 ㅠㅠ)
하여간 있을건 다 있답니다.

형광등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화장실 내부로 가 볼까요?
이미 말씀 드렸지만, 작습니다. 
작지만, 청결... 
이 청결이 참 맘에 들었답니다.  


욕조 옆에는 이렇게 바디 비누, 샴프, 린스가 비치되어 있어요...
린스 향기 참 좋더라구요 ^^ 

일본의 욕조는 이래요 ㅠㅠ
한국와서 지인들에게 물어 보니까...
이 호텔만 이런게 아니더라구요.
보통 일본 호텔이 다 이렇게 작답니다. 
하지만, 깊어요 ^^ 
제가 다리는 책상다리 하고 앉아 있으면, 가슴 바로 밑까지 물이 찹니다. ^^
요 욕조에서... 반신욕... 참 많이 했었어요 ^^

욕실에 비치되어있는 비품들...

왼쪽 맨 위: 욕조물에 넣으면 뽕뽕하고 기포 생기는 거... 향기 좋아요.
나머지는 다 아실테고...
면도기 위에 있는것은 면도 젤 입니다. 
그리고, 면봉은 한쪽은 귀를 팔수 있게 만들어져있구요.
한쪽은 면봉 입니다. ^^ 나름 아이디어 제품인듯 ^^

세안대 옆에는 세안 비누가 있구요 ^^

화장실은 이렇게 비데가...

그리고, 보통 동남아 가면... 물 사먹잖아요...
요기서는 화장실물 먹으래요 ㅠㅠ
흠... 잘 해석한거 맞죠? ㅋㅋㅋ
여행 다녀와서... 한 4일이 지났는데. 아직 멀쩡한거 보면... 저 물... 먹어도 되더라구요 ^^ 
망설이지 말고... 벌컥벌컥! 드세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