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Contents/오사카 쇼셜 여행(2011.02)

호텔... 빌라폰테누 신사이바시 (오사카) 찾아가는 방법.


이번 블로그에서는 제가 4박을 한 호텔에 대해 설명 드려 보려 합니다. 

이름하여 빌라 폰테뉴 신사야바시...

일본 여행을 가게 되면서 준비한 시간은 단 2시간 ^^ 
2시간동안 공부한 것이... 바로... 호텔 찾아가는 방법이었어요.

그런데, 인터넷을 뒤져 보니까...
신사야바시역에서 1번 출구로 나가라... 아니다. 9번 출구로 나가라라는 말들이 많더군요...

흠... 제 결론은... 둘다 잘못되었다 입니다.

역에서 내리시면... 1번부터 8번 출구밖에 없습니다. (ㅠㅠ)
제가 간 방법은 2번 출구로 가시다 보면... 약 10M전방에 북쪽 9번 출구가 나옵니다. 
이 길을 따라 가셔야 합니다.

1번은 지상까지 계단입니다. 그래서 케리어를 들고 힘들죠...
9번은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그러나, 9번 출구는 없죠 ^^

즉. 2번 출구 방향으로 나가신 다음에 왼쪽에 9번 출구로 나가시면 되요.
아래 그림으로 되어 있어요.

사진이 좀 흔들려서... 8번으로 보이지만... 분명 9번 입니다. ^^



이 9번 출구는 이렇게 이쁘게 에스컬레이터가 지상까지 연결 ^^

지상으로 나오신 뒤에 좌측을 보시면... STEP라는 신발 가게가 보입니다. ^^ 

신발가게를 끼고 왼쪽으로 쏙 들어 가세요... (아래 그림으로요... )

짜잔...
이거... 제가 일부로... 아침일찍 나와서 찍은거에요; ^^ 
오전 10시 부터는 많은 사람들이 북적입니다. ^^
옆에 상가들... 문 닫은거 보이죠?
저 정말... 이 사진 찍느라고 고생 했답니다. ㅎㅎㅎ

한 20M 직진하시면... 이와 같은 그림이 나와요.
사거리죠 ~ 
오른쪽... 저 문짝... 을 보시고... 바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려 봅니다.

조... 조... 가게가 특이하면서 아주 잘 보이죠 ^^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시면 ~ 이와 같은 풍경이 펼쳐 집니다. 
저 파랑색 에 가려져서 호텔 입구가 안보이지만 ^^
다 온거에요; 



호텔 맞은편에는 이렇게 볼링장이 있답니다. ^^ 24시간 하나봐요... ㅋ

호텔 사진은 다음 블로그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