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Contents

전국여행 #8 군산 > 태안 > 아산 & 타이어가 펑크나다. ㅠㅠ

오늘은 6일차...

대한민국 육지 최 서단을 갈 예정이랍니다.

자... 떠나 볼까요?

군산을 빠져 나갑니다. ^^

서해안의 바닷바람과 함께... ^^

 

태안반도의 자전거길 입니다.

참 괜찮게 해 놓은것 같아요.

저 위로 차가 무지 막혔어요.

주말이라서... ^^

그래서 저는 논두렁 길을 이용했어요; ㅎ

 

 

 

 

드디어 도착한 최서단...

이곳은 차량 통행 금지 구역이었어요. ^^

 

 

 

드디어 대한민국 내륙의 동서남북 모두를 돌았지요...

심신이 피로한 상태에서 빨리 집으로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카메라도 넣고... 달리는 도중...

급하면 돌아 가라고했던가요? ^^

결국... 아산에서 펑크가 났고... 이모양 이꼴. ㅠㅠ

 

 

 

아산에서 하루를 묶게 되었지요. ㅎ

(아산에서의 하룻밤... 트친님의 도움으로 잘 보냈는데. 사진이 한장도 없네요; ㅠ 아... 죄송)

 

총 누적거리: 2015.20 Km
총 이동 시간: 63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