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D Contents/SNS 이야기2

⊙사랑의 메뉴얼 만들기 #1⊙ 친구가 갑자기... 이성으로 보일때!

트위터를 활용한... 사랑의 메뉴얼입니다. 

이 메뉴얼은... 트친님들의 답변으로 인해 만들어 집니다. ^^

질문] 친구가 갑자기... 이성으로 보일때! 당신은 어떻게 고백하실건가요? 

사랑의 메뉴얼 만들기 #1

Q : 당신의 친구가 갑자기 이성으로 보일때...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어요? 
@wwf1295: 친구가 이성으로 보인다면 어쩔수없죠 좀더 잘해주다강 그 친구도 좋다그러면 사귀는거죵~!! 쿨하게~~ㅋㅋㅋ
@hansoooooo: 나어떡행ㅋㅋㅋ나너죠아하나봄ㅋㅋㅋㅋㅋ어떡하징어떡해어쩔거얀나어쩔거냐공!!!!!!
@harasong: 분위기 좋은 바에가서 오늘 심각한 고민있다고 얘기하고 이야기합니다
@you_jun_un: 여자가 그남자를 친구라 칭하면 친구인거임 믿거나 말거나 저는 그냥 이성으로 보여도 친구로 생각하며 감정을 절제하겠어요 잠시 그 순간일뿐!
@Gemdu: 눈을 마주하고 피하지 않고 진심을 담아 이야기 하겠습니다 진심이라면 통하지 않을까요?
@jookip: 야 너너너무무 좋좋아해해 사사사사사랑해해해 다아아음에에 답변은 펴편지로오 받으을께~
@jeeminju: 친구는 친구일뿐 (´・_・`)못느껴봣어요
@sunheeseo: 올드하지만, 편지로 고백한다.
@kittyyun31: 걍 솔직히 말함-요즘은 솔직이 대세^^
@haallow: 친구가 여자로보인순간 친구가 아니다
@yamimoz: 울 한번 사겨볼까? 라고 농담처럼 말해보기~~상대를 떠보는 거죵
@31sophy: 신상파요... 그에 대해서 너무 궁금해서 ㅋㅋ
추가 답글 달아주셔도 좋아요 ^^